물품이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쇼핑몰
문의 게시판
물품이상


물품이상 목록

  1. ​수리가 불가의 경우

    ​1. 타 repair / fitting center를 이용하여 클럽을 수리 또는 변조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대 여 무상수리를 받을수  없습니다.
    2. 니켄트 제품이라도 저희 니켄트코리아 ㈜프라임골프를 통하여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닐 경우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2. ​​볼의 방향이 이상합니다.

    1. 스윙에 변화가 생기지 않았는가를 확인하십시오.  프로에게 의뢰하거나 스윙분석기 등을 이용하여
        잘못된 스윙을 하고 있지 않은가를 확인하십시요.
    2. 클럽의 헤드에 균열 또는 파손이 있는가를 확인하십시오.  니켄트의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에
        의하여 제조된 제품입니다.
  3. ​​소리가 이상합니다.

    1. 클럽 Face에남은 볼자국을 통하여  타구 위치가 올바른가를 확인하십시오.
    2. 골프공의 상태(경도, 강도, 사용정도, 기온 등)가 전과 동일한가를 확인하십시오. 골프공의 종류가
        변하면 타구 시에 들리는 소리는 완전히 다르게 됩니다.
    3. 스윙을 하시는 곳이 전과 다른 환경(실내 또는 실외)이 아닌가를 확인하십시오. 연습 또는 플레이
        장소가 틀려지면 타구음의 진동이 틀리게 들릴 수 있습니다.
    4. 클럽 헤드의 Face, Crown, Sole에 균열 또는 파손이 있는가를 확인하십시오.
  4. ​​비거리가 갑자기 줄었습니다.

    1. 고객님 스윙에 변화가 생기지 않았는가 확인하십시오.
    2. 골프공의 비거리는 그날의 날씨(기온, 습도, 지표면의 젖은 상태 등)와 볼의 상태(경도,딤플,온도,
        사용정도) 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기온이 낮은 겨울에는 비거리 감소의 정도가 심해집니다.
    4. 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균열 또는 파손이 있는가를 확인하십시오.
FAQ 검색

회사소개 COPYLIGHT @SINCE ~ 2005 NICKENT GOLF ALL RIGHT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